본문 바로가기

경기도신축빌라

포천신축빌라 매매 고급 테라스 4룸 분양 적은 실입주금 선단동 무입주금 신축빌라

선단동에 소재하고 있는 넓은평수의 포룸 분양현장을 소개해 드리려고 준비했는데요. 여기는 4층건물 3동 24가구로 나왔어요. 실평이 27평이나 되는 대형으로 나와서 4인가족이 생활하기 좋겠더라구요. 거실 바닥은 포쉐린타일로 시공이 되었으며, 에어컨 4대가 거실과 방3곳에 각각 설치되었답니다. 주방이 여유 있게 나왔으며, 옆으로 베란다가 배치되어 있어서 사용하기 좋은 구조에요. 그리고 식기세척기와 음식물처리기가 셋팅되어 있었습니다. 안방에는 드레스룸이 있으며, 각 방마다 붙박이 수납장이 있어 활용학이 좋겠더라구요. 그리고 옥상에는 개별로 제공되어지는 루프탑 테라스가 있는 특징이 있는 곳이었네요. 그럼 아래에서 자세하게 확인해 보도록 하겠습니다.

 

포천신축빌라 분양정보

  • 3동 4층 24세대
  • 방4욕실2 / 실평수 37평
  • 포쉐린타일 바닥시공
  • 시스템에어컨 4대
  • 전열교환기, 대형스크린
  • 주방베란다, 식기세척기
  • 드레스룸, 서브방 수납장
  • 안방욕실 욕조 있음
  • 높은 층고
  • 세대별 루프탑 테라스

 

선단동신축빌라 사진

포천신축빌라 거실사진

1층을 둘러보고 위로 올라가서는 먼저 거실을 보았습니다. 인테리어가 멋스럽게 되어 있어서 보기에 좋았네요. 포천빌라매매 바닥은 포쉐린타일로 시공되었으며, 벽면 한쪽은 우드톤으로 마감이 되었답니다. 그리고 반대편에는 작은방이 배치되었는데 유리로 구분이 되어 있는 특징이 있었습니다. 천정에는 에어컨이 들어가 있어서 여름에도 시원하게 지낼 수가 있겠네요.

 

 

선단동신축빌라 주방사진

선단동빌라매매 거실을 체크하고 나서는 주방쪽으로 이동하여 살펴보았는데요. 여유로운 공간에 싱크대가 'ㄷ'자 모양으로 시공되었으며, 아일랜드식탁이 갖추어졌습니다. 옆으로 냉장고 3자리가 마련되었고, 수납공간도 충분해 보였네요. 또 식기세척기와 음식물처리기가 설치되어 있어서 사용하기 좋겠더라구요. 창문도 있어서 환기에 도움이 되겠네요. 포천실입주금 적은 선단동빌라 주방 가열대는 3구 전기렌지가 들어갔고, 위에 후드가 설치되었어요. 옆으로는 넓은 베란다가 있어 이용하기 좋겠네요.

 

 

포천빌라매매 안방사진

무입주금신축빌라 주방을 살피고 난 후로는 4개의 방들을 하나씩 둘러보았는데요. 앞 부분에서 언급해 드렸듯이 방3곳에 각각 시스템에어컨이 들어가 있어서 무더운 여름에도 시원하게 각자의 방에서 생활이 가능하겠네요. 그리고 안방에는 드레스룸이 있었으며, 섭방에 붙박이수납장이 있었는데 자세한 해당 사진은 아래에서 보도록 하겠습니다. 포천고급빌라 방바닥의 경우 거실과 같은 포쉐린타일로 시공되었습니다.

 

 

선단동빌라매매 욕실사진

방들을 둘러보고 나서는 포천빌라분양 두개의 욕실을 확인했는데요. 둘 다 대형 사이즈로 나왔으며, 방쪽에는 욕조가 시공되어 있는 특징이 있었네요. 바닥은 미끄럽지 않은 타일이 사용되었습니다. 메인욕실에는 샤워파티션이 들어갔고, 해바라기샤워기가 설치되었으며, 수납납으로는 실용적인 미러장이 들어갔네요. 그리고 비데가 갖추어져 있었답니다.

 

 

선단동빌라분양 거실에는 에어컨외에도 공기정화기능을 하는 전열교환기와 대형 전동 스크린도 설치되었습니다.

 

 

포천테라스빌라 메인방의 드레스룸에는 시스템장이 있었답니다.

 

 

포천빌라 루프탑테라스 사진

옥상에는 가구별로 개별 사용할 수 있는 테라스가 있었는데 넉넉한 공간에 막힘도 없어서 좋았네요.

 

 

엘리베이터가 있어서 편하게 오르내릴 수 있으며, 현관에는 신발장외에도 집안의 조명을 한번에 온오프할 수 있는 일괄소등스위치와 중문이 설치되었답니다. 이상으로 선단동에 위치하고 있는 적은 실입 및 무입으로도 진행이 가능한 고급스러움 넓은 포천신축빌라 4룸 분양현장에 대해서 알아보았스빈다. 기타 궁금하신점 편하게 문의주시기 바래요.